**심신수양**/퍼온 글

인터넷에 떠도는 글

빈손 허명 2023. 2. 10. 21:22

이태원 사망자 

  유가족 협의회에게 ...      

 

나라를 지키다가 돌아가신분의 명예를 지키고, 소방관의 명예를 지키고... 타인의 목숨을 구하다가 돌아가신분의 명예를 지키고...

어디에 해당 하나요? 당신들의 자식은?  

 그 시간에도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고 아르바이트하는 수많은 젊은이들이 그 서양귀신 놀이는 쳐다 보지도 않았다는 것을 아시나요? 

부끄러운줄 아십시요.

부모가 책임못진 자식을 국가가 어찌 책임질 수 있나?  

정부가 이태원에 모이라고 했나? 국가를 구하다가 전사를 했나? 

할로윈이라는 어린이들 사탕나누기를 핑계로 이태원에서 놀려고 모여든 당신들의 아이에게 책임이 있다.

등산가다 죽은 것, 물 놀이 하다 죽은 것, 모든 죽음이 다 국가 책임인가?

국가에 책임을 묻는다면 일년 사망자 50만명, 1일 1500-2000명 정도 사망자도 국민의 책임이다.

국민이 선택한 대통령이 왜. 당신 자식의 죽음에 사과해야 하는것이 의무 입니까 ?

당신들도 막지못한 당신 자식들의 죽음을 대통령이 어찌 막습니까? 자치경찰의 지휘권이 누구에게 있나요?

자치경찰위원회 아닌가요?

당신들은 오히려 슬픔에 파묻혔던 국민과 대통령께 감사 감사하고 부끄러워 해야 할 겄입니다.

 

10조를 배상해 주어도 모자란다고요? 

국가가 왜 당신들이 당신자식들에게 안전교육을 못해 사망한데 대해 배상을 합니까 ?

왜 내가 낸 세금이 당신들에게 주어져야 합니까? 

왜 당신들은 당신 자식들에게 이태원 가지 말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당신들도 당신자식이 이태원에서 죽을줄 알았으면 결단코 막았겠지요? 결국 당신들이 책임져야 할 죽음입니다.

이태원 할로윈 홍보에 경쟁적으로 나선. Kbs, mbc, sbs 등 방송사에게 책임을 물으실 생각은 없나요?

왜 사망자 명단을 안 주냐고요 ?  

사망자 가족에게 인적사항을 요구하던지 해야지 그것을 행정기관에 요구 하는것이 옳은가요? 

오늘은 생각없이 주소, 연락처와 죽은아이 이름을 주었는데 내일 죽은 아이의 공개하기 싫은 과거의 정보가 떠 오르기 시작 하면 당신들이 책임 집니까?

당신 자식들의 죽음을 썩은 정치에 이용하면 우리 국민들도 당신들의 검은계획을 분쇄하기위해 떨쳐 나설 것입니다.

이미 저 세상으로 간 아이들을 조용히 쉬게 하는것이 도리 아닐까요?

 

💥 이태원사고   협의회 대표자의 정체

 

며칠전 발족한 이태원사고 협의체 대표자는 세월호협의체 대표자로 이자는 전국 민중행동 공동대표자로 최근 전장연 지하철 시위, 민주노총파업, 민주당 노란봉투법을 지지한 주사파 핵심자입니다. 

이 자가 이태원사고를 정치화 하여 유족을 볼모로 내세워 윤석열 정부를 무너뜨리려는 계획이니 절대로 현혹되지 마세요. 

이 협의체는 정권탈취와 자기들의 이익을 위한 목적의 협의체 이지 유족을 위한 협의체가 아닙니다. 

이 내용을 지인들에게 많이 알려주어 협의체의 실체를 밝혀주세요.

 

'**심신수양** > 퍼온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살아보니까  (3) 2023.02.28
있을때 잘해  (4) 2023.02.16
그대는 어느 때 글을 쓰는가?  (1) 2023.01.24
아버지의  눈물/이채  (2) 2023.01.24
서로가 달라도 너무나 다른 길  (1) 2023.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