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세상**/모든상식 & 요리

사용하고 남은 티백을 정원에 묻어 보세요

빈손 허명 2022. 10. 4. 09:09

티백을 사용한 다음에 그냥 버리지 마세요!

여러분은 원예에 재능이 있나요? 여러분은 정원을 가꾸는 일에 여러분의 시간을 투자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이번 요령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것입니다. 저희는 보통 차를 마신 다음에 사용한 티백을 바로 버리곤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  낭비입니다. 왜냐하면 티백을 통해 여러분의 정원에  변화를   있는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하고 남은 티백은 여러분의 정원에 놀라운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정원

여러 가지 묘목을 기르는 일은 쉽지 않은 도전이   있습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묘목을 키울  아무리 정성을 들여도 싹도 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저희가 알려드리는 쉬운 방법을 따라 하면, 여러분의 정원이 식물들의 파라다이스로 변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일은 그냥 사용하고 남은 티백을 땅에 묻는 일입니다.

추가 영양분

여러분의 정원의 땅에 티백을 넣음으로써 식물에게 추가 영양분을 공급해   있습니다. 찻잎에는 타닌과 땅에 자연 비료 역할을 하는 영양분이 담겨 있습니다. 티백 자체는 바나나 식물에 속하는 식물인 마닐라삼의 섬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티백은 쉽게  속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꽃과 식물이 자라나는  유익한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해충

티백은 또한 해충의 접근을 막아 줍니다. 티백과 커피 찌꺼기는 해충이 꽃과 식물에게 오는 것을 막아 줍니다. 티백과 커피 찌꺼기의 향기가 여러분의 귀한 식물을 먹고자 하는 생물체들을 멀리 쫓아내 버립니다.

 

 

 

<인터넷에서 빌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