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세상**/맛집&카페 소개

예산 버들국수와 고덕갈비

빈손 허명 2022. 10. 9. 21:17

국수 장인이 만드는 버들국수 

버들국수 한그릇

예산 재래시장 백종원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황토식당이다

국수는 국수라 나는 생각한다

그렇지만 버들국수가 워낙 유명한 장인이 만드는 면발이라 기대를 하고 먹어보는것이다

면발이 부드럽고 찰진 느낌이다

나의 주관적인 맛의 평가는 10점 만점에 7점을 주고싶다

 

예산 3대 갈비집중 1등이 고덕 갈비라고 하여 지나가는 길에 들어 갔다 

10시50분에 들어 갔는데 벌써 세테이블이나 손님이 앉아 갈비를 먹고 있다

우리도 빈자리에 앉아서 갈비를 시켰다

연탄불의 석쇠에 구워 먹는 약념 소갈비 맛이 없을수 없는 비주얼...

대체로 괜찬은 듯하지만 어떤 고기는 좀 퍼석하다

우리는 도톰하게 숯불에 미디엄으로 구워 먹는것에 입맛이 최적화 되어 그냥 2인분만 먹고 나왔다

나올때 11시 30밖에 되지 않았는데 전 좌석 만석이다

양도 물무게 뼈무게 해서 300g이 너무 작은듯도 하고...

나의 주관적인 평가는 10점만점에 6점 정도 주고 싶다